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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신세대 특성 지향 정도에 따른 성적소구 진 의류광고의 선호도 및 제품 구매의도 차이 = Differences of advertisement preference and intention to purchase product between the groups having different orientation of the characteristics of new young generation in sexuality-oriented fashion advertising
표제/저자사항 소비자의 신세대 특성 지향 정도에 따른 성적소구 진 의류광고의 선호도 및 제품 구매의도 차이 = Differences of advertisement preference and intention to purchase product between the groups having different orientation of the characteristics of new young generation in sexuality-oriented fashion advertising / 홍희숙
형태사항 p. 333-345: 삽도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의류학회지. 한국의류학회. 21권 2호(1997년 3월)p. 333-345 21:2<333 상세보기 ISSN 1225-1151
저자: 홍희숙,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의류과학연구소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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