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관광기념 의류상품 패션이미지 추구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 특성 연구 : 제주 관광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= Tourism market segmentation in Cheju Island based on fashion image of clothing souvenir and characteristics of sub-segments
표제/저자사항 관광기념 의류상품 패션이미지 추구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 특성 연구 : 제주 관광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= Tourism market segmentation in Cheju Island based on fashion image of clothing souvenir and characteristics of sub-segments / 홍희숙, 장애란, 현지은, 김현미
형태사항 p. 303-314: 삽도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의류학회지. 한국의류학회. 25권 2호(2001년 2월), p. 303-314 25:2<303 상세보기 ISSN 1225-1151
저자: 홍희숙,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
저자: 장애란,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
저자: 현지은,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
저자: 김현미,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