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표제/저자사항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/ 金洪範, 李尙美
형태사항 p. 63-82: 삽도; 23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관광학연구. 韓國觀光學會. 26권 1호(2002년 6월), p. 63-82 26:1<63 상세보기 ISSN 1226-0533
저자: 김홍범,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교수 E-MAIL: E-mail: kimhb@sejong.ac.kr
저자: 이상미,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겸임교수 E-MAIL: E-mail: lee644@hanamil.net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