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이해를 촉진하는 수학교실
표제/저자사항 이해를 촉진하는 수학교실 / 엘리자베스 페네마, 토머스 롬버그 지음 ; 이광호, 이현숙, 이경미, 윤혜영, 정미혜, 하수현 옮김
발행사항 서울 : 경문사, 2011
형태사항 ix, 208 p. : 삽화, 도표 ; 25 cm
총서사항 (초등수학교육 ; 24)
주기사항 원저자명: Elizabeth Fennema, Thomas A. Romberg
색인수록
원표제: Mathematics classrooms that promote understanding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61054942 93410: \13000
ISBN 9788972827603 (세트) 9341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410.7듀이십진분류법-> 510.7
주제명 초등 수학[初等數學]    수학 교육[數學敎育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