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체계적 비유 수업을 받은 중학생의 전류 개념의 시간적 변화 = (A)longitucinal study effects of instruction using systematic analogy on changes of middle school students' comcepts of electric current
표제/저자사항 체계적 비유 수업을 받은 중학생의 전류 개념의 시간적 변화 = (A)longitucinal study effects of instruction using systematic analogy on changes of middle school students' comcepts of electric current / 김영민, 유준희, 박승재
형태사항 p. 17-26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과학교육학회지. 한국과학교육학회. 15권 1호-15권 4호(1995년), p. 17-26 15:1-15:4<17 상세보기 ISSN 1226-5187
저자: 김영민, 한국교원대학교
저자: 유준희, 서울대학교
저자: 박승재, 서울대학교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