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초등학생의 갈등유발집단과 비갈등집단의 개념 형성 정도 및 지속 효과 = (A)comparison of scientific concepts acquisition between cognitive conflict and non-conflict groups in Korean elementary schools
표제/저자사항 초등학생의 갈등유발집단과 비갈등집단의 개념 형성 정도 및 지속 효과 = (A)comparison of scientific concepts acquisition between cognitive conflict and non-conflict groups in Korean elementary schools / 박춘길, 권난주, 권재술
형태사항 p. 273-282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과학교육학회지. 한국과학교육학회. 18권 3호(1998년 9월), p. 273-282 18:3<273 상세보기 ISSN 1226-5187
저자: 박춘길, 한국교원대학교
저자: 권난주, 한국교원대학교
저자: 권재술, 한국교원대학교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