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인지갈등 유발 수업에서 오개념에 대한 확신도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= (The)effect of students' confidence of misconception upon the conceptual change in a conflict arousing instruction
표제/저자사항 인지갈등 유발 수업에서 오개념에 대한 확신도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= (The)effect of students' confidence of misconception upon the conceptual change in a conflict arousing instruction / 한인수, 권난주, 권재술
형태사항 p. 689-696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과학교육학회지. 한국과학교육학회. 21권 4호(2001년 12월), p. 689-696 21:4<689 상세보기 ISSN 1226-5187
저자: 한인수, 한국교원대학교
저자: 권난주, 한국교원대학교
저자: 권재술, 한국교원대학교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