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학교폭력에 따른 갈등경험과 해결과정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: 회복적 정의(restorative justice)에 입각한 피해자-가해자 대화모임(victim-offender mediation)을 중심으로 = (A) qualitative case study on the conflict experience and resolution process of school violence : focused on victim-offender mediation based on restorative justice
표제/저자사항 학교폭력에 따른 갈등경험과 해결과정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: 회복적 정의(restorative justice)에 입각한 피해자-가해자 대화모임(victim-offender mediation)을 중심으로 = (A) qualitative case study on the conflict experience and resolution process of school violence : focused on victim-offender mediation based on restorative justice / 서정기
발행사항 서울 : 연세대학교, 2011
형태사항 vii, 214 p. ; 26 cm
주기사항 학위논문(박사) -- 연세대학교 대학원, 교육학과, 2011
참고문헌: p. 203-210
권말부록: 연구 동의서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72.61듀이십진분류법-> 371.4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