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(A)study on the brand personality effects on store image and preference in the foodservice industry : 고객 세분화를 중심으로
표제/저자사항 외식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(A)study on the brand personality effects on store image and preference in the foodservice industry : 고객 세분화를 중심으로 / 이상미
발행사항 서울: 세종대학교, 2001
형태사항 vi, 173p.; 26cm
주기사항 학위논문(박사) -- 세종대학교 대학원: 호텔관광경영학과, 2001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596.9듀이십진분류법-> 647.95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