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교사 권위에 대한 개념의 발달과정 : 하위 영역별 차이를 중심으로 = Children's conceptions of teacher's authority : comparisons of the developmental differences among specific domains
표제/저자사항 교사 권위에 대한 개념의 발달과정 : 하위 영역별 차이를 중심으로 = Children's conceptions of teacher's authority : comparisons of the developmental differences among specific domains / 申鉉淑, 李海鏡
형태사항 p. 99-120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교육심리연구-한국교육심리학회. 한국교육심리학회. 14권 3호(2000년 9월), p. 99-120 14:3<99 상세보기 ISSN 1225-4290
저자: 신현숙, 한양대 교육학과 강사
저자: 이해경, 한양대 교육학과 강사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