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수학과 일반교육과정 접근에 대한 인식과 실태 = Reality and recognitions about access to general curriculum of mathematics education of special education teachers at elementary school
표제/저자사항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수학과 일반교육과정 접근에 대한 인식과 실태 = Reality and recognitions about access to general curriculum of mathematics education of special education teachers at elementary school / 강준호
발행사항 경주 : 위덕대학교, 2012
형태사항 ix, 179 p. : 삽화, 도표 ; 26 cm
주기사항 학위논문(박사) -- 위덕대학교 일반대학원, 교육학과 특수교육전공, 2012
참고문헌: p. 149-161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79.6듀이십진분류법-> 371.9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