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전거
저자 전거 검색
일반도서
2010년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.1
표제/저자사항
2010년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.1 / 한선화, 김상국, 장지훈, 차광호, 박병연, 김명일, 김강회, 유형선, 강현무, 박경석, 신기정, 임철수, 윤정선, 이종설
발행사항
대전 :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, 2011
형태사항
235 p. : 삽화, 도표 ; 30 cm
주기사항
권말부록: 공동연구 고객을 위한 개별 서비스 표준안 등
표준번호/부호
ISBN 9788962117042 (1) 93560
분류기호
한국십진분류법-> 025.2듀이십진분류법-> 025.52
주제명
정보 서비스[情報--]
출처
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MARC 보기
001KMO201509136
00520150303111639
007ta
008150107s2001 gak 100 kor
0490 ▼lEM6076783▼lEM6076784▼c2▼fSY
05201▼a470▼b15-3
056 ▼a470▼26
08201▼a570▼223
24500▼a생명이란 무엇인가? :▼b생명·환경·문화 8월 대 토론회 /▼d주최: 토지문화재단 ;▼e주관: 한국생명윤리학회,▼e토지문화관
260 ▼a원주 :▼b토지문화재단,▼c2001
300 ▼a81 p. ;▼c30 cm
500 ▼a일시 및 장소: 2001년 8월 18일(토) ~ 19일(일), 토지문화관
504 ▼a참고문헌 수록
650 8▼a생명 과학[生命科學]
650 8▼a생명론[生命論]
710 ▼a토지문화재단
710 ▼a한국생명윤리학회
710 ▼a토지문화관
9501 ▼a가격불명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