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2010년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.1
표제/저자사항 2010년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.1 / 한선화, 김상국, 장지훈, 차광호, 박병연, 김명일, 김강회, 유형선, 강현무, 박경석, 신기정, 임철수, 윤정선, 이종설
발행사항 대전 :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, 2011
형태사항 235 p. : 삽화, 도표 ; 30 cm
주기사항 권말부록: 공동연구 고객을 위한 개별 서비스 표준안 등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62117042 (1) 9356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025.2듀이십진분류법-> 025.52
주제명 정보 서비스[情報--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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