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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로티시즘 표현 진 의류광고의 선호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대한 유행의사선도자와 추종자 집단간 차이 = Differences between fashion opinion leader and follower in preferences of advertisements and intentions to buy the advertised products in sexuality oriented fashon jeans advertising
표제/저자사항 에로티시즘 표현 진 의류광고의 선호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대한 유행의사선도자와 추종자 집단간 차이 = Differences between fashion opinion leader and follower in preferences of advertisements and intentions to buy the advertised products in sexuality oriented fashon jeans advertising / 홍희숙
형태사항 p. 291-306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대한가정학회지. 대한가정학회. 35권 1호(1997년 2월), p. 291-306 35:1<291 상세보기 ISSN 1225-0937
저자: 홍희숙,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의류과학연구소 전문연구원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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