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인터넷 상점에서의 실시간 개인화된 광고 제공 기법 = Real-time personalized advertisement techniques for internet shopping mall
표제/저자사항 인터넷 상점에서의 실시간 개인화된 광고 제공 기법 = Real-time personalized advertisement techniques for internet shopping mall / 김종우, 이경미, 김영국, 유관종
형태사항 p. 107-124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경영정보학연구. 한국경영정보학회. 제9권 4호(1999년 12월), p. 107-124 9:4<107 상세보기 ISSN 1229-0270
저자: 김종우, 충남대학교 통계학과
저자: 이경미, 충남대학교 통계학과
저자: 김영국, 충남대학교 컴퓨터과학과
저자: 유관종, 충남대학교 컴퓨터과학과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