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컬트 마케팅 : 시장의 새로운 우상들
표제/저자사항 컬트 마케팅 : 시장의 새로운 우상들 / 노르베르트 볼츠; 다비트 보스하르트 [공]지음; 고재성 옮김
발행사항 서울: 예영커뮤니케이션, 2002
형태사항 374p.; 23cm
총서사항 (예영 현대문화신서; 4)
주기사항 Bolz, Norbert
Bosshart, David
원표제: Kult-marketing : die neuen Gotter des Marketes
참고문헌: p.363-364, 색인수록
표준번호/부호 ISBN 8983506482 93320: \15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6.16[331.5]듀이십진분류법-> 658.8[306.4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