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전거
저자 전거 검색
일반도서
(번 슈미트의) 체험 마케팅 : 감각, 감성, 인지, 행동, 관계 모듈을 활용한 총체적 체험의 창출
표제/저자사항
(번 슈미트의) 체험 마케팅 : 감각, 감성, 인지, 행동, 관계 모듈을 활용한 총체적 체험의 창출 / 번 슈미트 지음 ; 윤경구, 금은영, 신원학 옮김
발행사항
서울 : 김앤김북스, 2013
형태사항
352 p. : 삽화 ; 23 cm
주기사항
원저자명: Bernd H. Schmitt
원표제: Experiential marketing :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, feel, think, act, relate
참고문헌: p. 344-352
원표제: Experiential marketing :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, feel, think, act, relate
참고문헌: p. 344-352
표준번호/부호
ISBN 9788989566618 03320: \14000
분류기호
한국십진분류법-> 325.5듀이십진분류법-> 658.8
주제명
마케팅[marketing]
출처
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MARC 보기
001KMO201509136
00520150303111639
007ta
008150107s2001 gak 100 kor
0490 ▼lEM6076783▼lEM6076784▼c2▼fSY
05201▼a470▼b15-3
056 ▼a470▼26
08201▼a570▼223
24500▼a생명이란 무엇인가? :▼b생명·환경·문화 8월 대 토론회 /▼d주최: 토지문화재단 ;▼e주관: 한국생명윤리학회,▼e토지문화관
260 ▼a원주 :▼b토지문화재단,▼c2001
300 ▼a81 p. ;▼c30 cm
500 ▼a일시 및 장소: 2001년 8월 18일(토) ~ 19일(일), 토지문화관
504 ▼a참고문헌 수록
650 8▼a생명 과학[生命科學]
650 8▼a생명론[生命論]
710 ▼a토지문화재단
710 ▼a한국생명윤리학회
710 ▼a토지문화관
9501 ▼a가격불명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