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(번 슈미트의) 체험 마케팅 : 감각, 감성, 인지, 행동, 관계 모듈을 활용한 총체적 체험의 창출
표제/저자사항 (번 슈미트의) 체험 마케팅 : 감각, 감성, 인지, 행동, 관계 모듈을 활용한 총체적 체험의 창출 / 번 슈미트 지음 ; 윤경구, 금은영, 신원학 옮김
발행사항 서울 : 김앤김북스, 2013
형태사항 352 p. : 삽화 ; 23 cm
주기사항 원저자명: Bernd H. Schmitt
원표제: Experiential marketing :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, feel, think, act, relate
참고문헌: p. 344-352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89566618 03320: \14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듀이십진분류법-> 658.8
주제명 마케팅[marketing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