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시뮬레이션을 통한 콜센터의 성능 개선 = Enhancing the performance of call center using simulation
표제/저자사항 시뮬레이션을 통한 콜센터의 성능 개선 = Enhancing the performance of call center using simulation / 김윤배, 이창헌, 김재범, 이계신, 이병철
형태사항 p. 83-94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. 한국시뮬레이션학회. 제12권 4호(2003년 12월), p. 83-94 12:4<83 상세보기 ISSN 1225-5904
저자: 김윤배,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
저자: 이창헌,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
저자: 김재범,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
저자: 이계신,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
저자: 이병철,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