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생태학적 관점에 입각한 환경 교육 과정 개발 연구3, 초, 중,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환경 관련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= Study on development of curriculum for environmental education based on the standpoint of ecology.
표제/저자사항 생태학적 관점에 입각한 환경 교육 과정 개발 연구3, 초, 중,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환경 관련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= Study on development of curriculum for environmental education based on the standpoint of ecology. / 김태현, 남현우, 신현철, 신현웅, 조강현
형태사항 p. 305-313; 26 cm
주기사항 편제대등표제: Analysis of the environmental issues within the science textbooks used in the elementary, middle and high school
수록자료: 환경생물-한국환경생물학회. 韓國環境生物學會. 17권 3호(1999년 9월), p. 305-313 17:3<305 상세보기 ISSN 1226-9999
저자: 김태현, 순천향대학교 어문학부
저자: 남현우, 순천향대학교 교육과학부
저자: 신현철, 순천향대학교 생명과학부
저자: 신현웅, 순천향대학교 자연과학부
저자: 조강현, 인하대학교 생물학과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