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전거
저자 전거 검색
기사
생태학적 관점에 입각한 환경 교육 과정 개발 연구3, 초, 중,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환경 관련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= Study on development of curriculum for environmental education based on the standpoint of ecology.
표제/저자사항
생태학적 관점에 입각한 환경 교육 과정 개발 연구3, 초, 중,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환경 관련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= Study on development of curriculum for environmental education based on the standpoint of ecology. / 김태현, 남현우, 신현철, 신현웅, 조강현
형태사항
p. 305-313; 26 cm
주기사항
편제대등표제: Analysis of the environmental issues within the science textbooks used in the elementary, middle and high school
수록자료: 환경생물-한국환경생물학회. 韓國環境生物學會. 17권 3호(1999년 9월), p. 305-313 17:3<305 상세보기 ISSN 1226-9999
저자: 김태현, 순천향대학교 어문학부
저자: 남현우, 순천향대학교 교육과학부
저자: 신현철, 순천향대학교 생명과학부
저자: 신현웅, 순천향대학교 자연과학부
저자: 조강현, 인하대학교 생물학과
수록자료: 환경생물-한국환경생물학회. 韓國環境生物學會. 17권 3호(1999년 9월), p. 305-313 17:3<305 상세보기 ISSN 1226-9999
저자: 김태현, 순천향대학교 어문학부
저자: 남현우, 순천향대학교 교육과학부
저자: 신현철, 순천향대학교 생명과학부
저자: 신현웅, 순천향대학교 자연과학부
저자: 조강현, 인하대학교 생물학과
출처
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MARC 보기
001KMO201509136
00520150303111639
007ta
008150107s2001 gak 100 kor
0490 ▼lEM6076783▼lEM6076784▼c2▼fSY
05201▼a470▼b15-3
056 ▼a470▼26
08201▼a570▼223
24500▼a생명이란 무엇인가? :▼b생명·환경·문화 8월 대 토론회 /▼d주최: 토지문화재단 ;▼e주관: 한국생명윤리학회,▼e토지문화관
260 ▼a원주 :▼b토지문화재단,▼c2001
300 ▼a81 p. ;▼c30 cm
500 ▼a일시 및 장소: 2001년 8월 18일(토) ~ 19일(일), 토지문화관
504 ▼a참고문헌 수록
650 8▼a생명 과학[生命科學]
650 8▼a생명론[生命論]
710 ▼a토지문화재단
710 ▼a한국생명윤리학회
710 ▼a토지문화관
9501 ▼a가격불명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