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外食서비스 인카운터의 顧客滿足에 있어서 重要 要因에 관한 연구 = Key factor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food service encounters
표제/저자사항 外食서비스 인카운터의 顧客滿足에 있어서 重要 要因에 관한 연구 = Key factor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food service encounters / 朴貞映, 尹慧麗
형태사항 p. 339-360; 23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관광학연구-韓國觀光學會. 韓國觀光學會. 25권 2호(2001년 10월), p. 339-360 25:2<339 상세보기 ISSN 1226-0533
저자: 박정영, 한국성과향상센터 고품질서비스교육원(SQI) 연구개발교수 E-MAIL: tourpark@eklc.co.kr
저자: 윤혜려, Texas Women's University 외식경영전공 박사학위 E-MAIL: avonle@kornet.net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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