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B2C 환경에서 고객신뢰와 e-loyalty의 관계에 관한 연구 : 인터넷 서적 시장을 중심으로 = Customer trust and e-loyalty in B2C environment : in the case of online bookstores
표제/저자사항 B2C 환경에서 고객신뢰와 e-loyalty의 관계에 관한 연구 : 인터넷 서적 시장을 중심으로 = Customer trust and e-loyalty in B2C environment : in the case of online bookstores / 김주영, 김경규
형태사항 p. 65-86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소비자학연구. 한국소비자학회. 15권 1호(2004년 3월), p. 65-86 15:1<65 상세보기 ISSN 1226-282X
저자: 김주영,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박사과정 E-MAIL: chloe19@yonsei.ac.kr
저자: 김경규,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교수 E-MAIL: kyu.kim@yonsei.ac.kr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