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High school students' preconception about force and motion and the role of deductive reasoning in the evidence evaluation = 힘과 운동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선개념과 증거 평가에서 연역 추리의 역할
표제/저자사항 High school students' preconception about force and motion and the role of deductive reasoning in the evidence evaluation = 힘과 운동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선개념과 증거 평가에서 연역 추리의 역할 / Myoung-Hwan KIM, Sung-Jae PARK, Jong-Won PARK
형태사항 p. 62-70; 29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물리교육. 한국물리학회. 12권 2호(1994년 10월), p. 65-70 12:2<65 상세보기 ISSN 1013-7017
저자: Myoung-Hwan KIM, Department of Physics Education, Seoul National University
저자: Sung-Jae PARK, Department of Physics Education, Seoul National University
저자: Jong-Won PARK, Department of Physics Education, Chonnam National University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