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국가 브랜드 국가 이미지 :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할 일 : 큰글씨책
표제/저자사항 국가 브랜드 국가 이미지 :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할 일 : 큰글씨책 / 사이몬 안홀트 지음 ; 김유경 옮김
발행사항 서울 : 커뮤니케이션북스, 2014
형태사항 ix, 260 p. ; 30 cm
총서사항 (커뮤니케이션북스 ; 375)
주기사항 원저자명: Simon Anholt
원표제: Brand new justice : the upside of global branding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91130409788 03300: \28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71듀이십진분류법-> 658.827
주제명 국가 브랜드[國家--]    글로벌 브랜드[global brand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