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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현실(웹3D)을 이용한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몰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(A)study of the influence of consumer's decision making process in internet shopping of clothing product using virtual reality(web 3D)
표제/저자사항 가상현실(웹3D)을 이용한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몰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= (A)study of the influence of consumer's decision making process in internet shopping of clothing product using virtual reality(web 3D) / 성정환, 성희원
형태사항 p. 289-298; 30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디자인학연구. 한국디자인학회. Vol.58(2004년 11월), p. 289-298 58<289 상세보기 ISSN 1226-8046
저자: 성정환, 숭실대학교 미디어학부 겸임교수
저자: 성희원, 명지대학교 의상디자인학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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