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telecom market using an optimized case-based reasoning = 최적화 사례기반추론을 이용한 통신시장 고객관계관리
표제/저자사항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telecom market using an optimized case-based reasoning = 최적화 사례기반추론을 이용한 통신시장 고객관계관리 / 안현철, 김경재
형태사항 p. 285-288; 30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학술대회 학술발표논문집-한국퍼지 및 지능시스템학회. 한국퍼지 및 지능시스템학회. 16권 2호(2006년 추계), p. 285-288 16:2<285 상세보기
저자: 안현철,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E-MAIL: hcahn@kaist.ac.kr
저자: 김경재, 동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정보학과 E-MAIL: kjkim@dongguk.edu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