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비정규 과학교육 활동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 : '주니어 공학기술 교실' 사례를 중심으로 = Elementary school students' recognition of the informal science education program : 'Korea junior engineering achievement' case
표제/저자사항 비정규 과학교육 활동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 : '주니어 공학기술 교실' 사례를 중심으로 = Elementary school students' recognition of the informal science education program : 'Korea junior engineering achievement' case / 장경애, 윤혜경
형태사항 p. 329-336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초등과학교육-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. 韓國初等科學敎育學會. 24권 4호(2005년 11월), p. 329-336 24:4<329 상세보기 ISSN 1598-3099
저자: 장경애, 서울대학교 E-MAIL: jka6807@hanmail.net
저자: 윤혜경, 춘천교육대학교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