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쌀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개선방안 = Consumers' recognition on rice quality & brand and marketing strategy
표제/저자사항 쌀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개선방안 = Consumers' recognition on rice quality & brand and marketing strategy / 박평식, 오상헌
형태사항 p. 427-446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농업경영·정책연구. 한국축산경영학회 : 한국농업정책학회. 32권 3호(2005년 9월), p. 427-446 32:3<427 상세보기 ISSN 1229-9154
저자: 박평식, 농촌진흥청 연구관 E-MAIL: pspark@rda.go.kr
저자: 오상헌, 농촌진흥청 연구사 E-MAIL: ohsh@rda.go.kr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