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초등학교 ICT활용수업에서 수업통제방식과 사전지식, 컴퓨터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성취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= Effects of instructional control, prior knowledge, and computer self-efficacy on the achievement and satisfaction in ICT based learning environment
표제/저자사항 초등학교 ICT활용수업에서 수업통제방식과 사전지식, 컴퓨터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성취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= Effects of instructional control, prior knowledge, and computer self-efficacy on the achievement and satisfaction in ICT based learning environment / 주영주, 문자영
형태사항 p. 123-146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교과교육학연구.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. 8권 2호(2004년 12월), p. 123-146 8:2<123 상세보기 ISSN 1975-3217
저자: 주영주,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
저자: 문자영,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교육연구소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