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: 마케팅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전략
표제/저자사항 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: 마케팅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전략 / 마티 뉴마이어 지음 ; 윤영삼 옮김
발행사항 파주 : 21세기북스(북이십일 21세기북스), 2007 (2009 3쇄)
형태사항 251 p. : 삽화 ; 22 cm
총서사항 (KI신서 ; 1175)
주기사항 원저자명: Marty Neumeier
감수: 박재향
원표제: Zag : the #1 strategy of high performance brands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50911768 13320: \12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71듀이십진분류법-> 658.827
주제명 브랜드 마케팅[brand marketing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