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내부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정도가 간호조직성과에 미치는 효과 = (The)effects of perception of internal marketing on performance of nursing organization
표제/저자사항 내부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정도가 간호조직성과에 미치는 효과 = (The)effects of perception of internal marketing on performance of nursing organization / 하나선, 박효미
형태사항 p. 7-16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임상간호연구. 임상간호사회. 제13권 2호(2007년 8월), p. 7-16 13:2<7 상세보기 ISSN 1598-9186
저자: 하나선, 서일대학 간호과 부교수 E-MAIL: hnshns@seoil.ac.kr
저자: 박효미, 서일대학 간호과 부교수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