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피자 브랜드 선택 속성의 중요도 분석 = (A)Conjoint-based approach to analyze the importance of brand choice attributes : pizza restaurant cases
표제/저자사항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피자 브랜드 선택 속성의 중요도 분석 = (A)Conjoint-based approach to analyze the importance of brand choice attributes : pizza restaurant cases / 채인숙, 이민아, 신서영, 양일선, 차진아
형태사항 p. 354-360 ; 28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.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. 7권 3호(2002년 6월), p. 354-360 7:3<354 상세보기 ISSN 1226-0983
저자: 채인숙, 동해대학교 관광외식산업학과
저자: 이민아,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
저자: 신서영, 연세대학교 식품영양연구소
저자: 양일선,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E-MAIL: isyang@yonsei.ac.kr
저자: 차진아, 전주 기전여자대학 식품영양계열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