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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션캡쳐 데이터 활용을 위한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파이프라인 = 3D game character animation pipe-line to improve utilization of motion capture
표제/저자사항 모션캡쳐 데이터 활용을 위한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파이프라인 = 3D game character animation pipe-line to improve utilization of motion capture / 유석호, 박용현, 경병표, 이동열, 이완복
형태사항 p. 120-127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. 한국콘텐츠학회. 8권 7호(2008년 7월), p. 120-127 8:7<120 상세보기 ISSN 1598-4877
저자: 유석호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 E-MAIL: seanryu@kongju.ac.kr
저자: 박용현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 E-MAIL: mishoneng@gmail.com
저자: 경병표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 E-MAIL: kyungbp@kongju.ac.kr
저자: 이동열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 E-MAIL: ezer@kongju.ac.kr
저자: 이완복,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디자인학과 E-MAIL: wblee@kongju.ac.kr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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