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반응표면모델에 의한 철도 차량 대차의 탄성조인트 최적설계 = Optimization of the elastic joint of train bogie using by response surface model
표제/저자사항 반응표면모델에 의한 철도 차량 대차의 탄성조인트 최적설계 = Optimization of the elastic joint of train bogie using by response surface model / 박찬경, 이광기
형태사항 p. 661-666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대한기계학회논문집. 대한기계학회. 24권 3호(2000년 3월), p. 661-666 24:3<661 상세보기 ISSN 1226-4873
저자: 박찬경, 회원, 한국철도기술연구원 E-MAIL: ckpark@krri.re.kr
저자: 이광기, 엔브이에이치코리아(주)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