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수학의 이해가 과학의 학습에 미치는 경향 분석 및 교과 연계성에 대한 연구 = (The)analysis of the tendency that the understanding of mathematics affects the learning of science and the research on the connection between the two subjects
표제/저자사항 수학의 이해가 과학의 학습에 미치는 경향 분석 및 교과 연계성에 대한 연구 = (The)analysis of the tendency that the understanding of mathematics affects the learning of science and the research on the connection between the two subjects / 서보억, 김혜경, 김주영, 김종재, 김현지, 채정림
형태사항 p. 677-694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. 한국학교수학회. 11권 4호(2008년 12월), p. 677-694 11:4<677 상세보기 ISSN 1229-0890
저자: 서보억, 한국교육과정평가원 E-MAIL: eukeuk@kice.re.kr
저자: 김혜경, 대구가톨릭대학교 E-MAIL: hkkim@cu.ac.kr
저자: 김주영, 대구가톨릭대학교 E-MAIL: jykim@cu.ac.kr
저자: 김종재, 대구가톨릭대학교 E-MAIL: jjkim@cu.ac.kr
저자: 김현지,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E-MAIL: maru1980@hanmail.net
저자: 채정림,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rlotte E-MAIL: jchae@uncc.edu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