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전거
저자 전거 검색
기사
친교욕구와 자기표현욕구가 디지털 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effects of needs for affiliation and needs for self-presentation on digital item purchase intention : (The)moderating roles of gender and purchase experience
표제/저자사항
친교욕구와 자기표현욕구가 디지털 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effects of needs for affiliation and needs for self-presentation on digital item purchase intention : (The)moderating roles of gender and purchase experience / 신선진, 장희영, 고준
형태사항
p. 79-109 ; 26 cm
주기사항
수록자료: 정보시스템연구-한국정보시스템학회. 한국정보시스템학회. 17권 3호(2008년 9월), p. 79-109 17:3<79 상세보기 ISSN 1229-8476
저자: 신선진, 세계한상문화연구소 전임연구원 E-MAIL: mis1004@hotmail.com
저자: 장희영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박사수료 E-MAIL: janghy1020@gmail.com
저자: 고준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E-MAIL: kjoon@chonnam.ac.kr
저자: 신선진, 세계한상문화연구소 전임연구원 E-MAIL: mis1004@hotmail.com
저자: 장희영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박사수료 E-MAIL: janghy1020@gmail.com
저자: 고준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E-MAIL: kjoon@chonnam.ac.kr
출처
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MARC 보기
001KMO201509136
00520150303111639
007ta
008150107s2001 gak 100 kor
0490 ▼lEM6076783▼lEM6076784▼c2▼fSY
05201▼a470▼b15-3
056 ▼a470▼26
08201▼a570▼223
24500▼a생명이란 무엇인가? :▼b생명·환경·문화 8월 대 토론회 /▼d주최: 토지문화재단 ;▼e주관: 한국생명윤리학회,▼e토지문화관
260 ▼a원주 :▼b토지문화재단,▼c2001
300 ▼a81 p. ;▼c30 cm
500 ▼a일시 및 장소: 2001년 8월 18일(토) ~ 19일(일), 토지문화관
504 ▼a참고문헌 수록
650 8▼a생명 과학[生命科學]
650 8▼a생명론[生命論]
710 ▼a토지문화재단
710 ▼a한국생명윤리학회
710 ▼a토지문화관
9501 ▼a가격불명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