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친교욕구와 자기표현욕구가 디지털 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effects of needs for affiliation and needs for self-presentation on digital item purchase intention : (The)moderating roles of gender and purchase experience
표제/저자사항 친교욕구와 자기표현욕구가 디지털 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(The)effects of needs for affiliation and needs for self-presentation on digital item purchase intention : (The)moderating roles of gender and purchase experience / 신선진, 장희영, 고준
형태사항 p. 79-109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정보시스템연구-한국정보시스템학회. 한국정보시스템학회. 17권 3호(2008년 9월), p. 79-109 17:3<79 상세보기 ISSN 1229-8476
저자: 신선진, 세계한상문화연구소 전임연구원 E-MAIL: mis1004@hotmail.com
저자: 장희영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박사수료 E-MAIL: janghy1020@gmail.com
저자: 고준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E-MAIL: kjoon@chonnam.ac.kr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