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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스트 푸드 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재 방문에 미치는 영향 : 제천지역의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= (A)study on the brand personalities effects on revisiting in the fastfood restaurants : Colleges students in the Jae-cheon City
표제/저자사항 패스트 푸드 업체의 브랜드 개성이 재 방문에 미치는 영향 : 제천지역의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= (A)study on the brand personalities effects on revisiting in the fastfood restaurants : Colleges students in the Jae-cheon City / 이상미
형태사항 p. 287-301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. 한국호텔·리조트 산학학회. 통권4호(2004년 8월), p. 287-301 4<287 상세보기 ISSN 1598-7760
저자: 이상미, 세명대학교 외식산업학과 교수 E-MAIL: ssmlee65@hotmail.com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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