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 : 브랜드와 심리학의 만남
표제/저자사항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 : 브랜드와 심리학의 만남 / 수잔 피스크, 크리스 말론 지음 ; 장진영 옮김
발행사항 서울 : 전략시티, 2015
형태사항 270 p. : 도표 ; 23 cm
주기사항 원저자명: Susan Fiske, Chris Malone
원표제: Human brand : how we relate to people, products, and companies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수상: International Book Awards, 2014 ; Axiom Business Book Awards, 2014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98199104 03320: \15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71듀이십진분류법-> 658.827
주제명 브랜드 이미지[brand image]    브랜드 전략[--戰略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