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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 :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Determinants of continuance intention to use social commerce for group purchasing :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involvement
표제/저자사항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 :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Determinants of continuance intention to use social commerce for group purchasing :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involvement / 박상철, 고준
형태사항 p. 139-154 ; 26 cm
주기사항 수록자료: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. LG CNS. 12권 2호(2013년 8월), p. 139-154 12:2<139 상세보기 ISSN 1598-6330
저자: 박상철, 협성대학교 관광유통경영학부 조교수 E-MAIL: charles77@uhs.ac.kr
저자: 고준,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부교수 E-MAIL: kjoon@chonnam.ac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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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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