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소비자의 노화인지가 문제인식과 고령친화제품·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= The influence of consumer's cognitive aging on problem recognition and purchasing intention of aging-friendly products and services
표제/저자사항 소비자의 노화인지가 문제인식과 고령친화제품·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= The influence of consumer's cognitive aging on problem recognition and purchasing intention of aging-friendly products and services / 심우정
발행사항 용인 : 강남대학교, 2015
형태사항 x, 170 p. : 도표 ; 26 cm
주기사항 지도교수: 허남일
권말부록: 인지노화수준 척도 문항 이력과 내용 등
학위논문(박사) -- 강남대학교 대학원, 경영학과, 2015
참고문헌: p. 127-142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81듀이십진분류법-> 658.8342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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