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국가 브랜드 국가 이미지 :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할 일
표제/저자사항 국가 브랜드 국가 이미지 :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할 일 / 사이몬 안홀트 지음; 김유경 옮김
발행사항 서울: 커뮤니케이션 북스, 2003
형태사항 xi, 260p.; 23cm
총서사항 (커뮤니케이션북스; 375)
주기사항 Anholt, Simon
원표제: Brand new justice : the upside of global branding
표준번호/부호 ISBN 8984991740 03300: \13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6.16듀이십진분류법-> 658.8
주제명 브랜드 마케팅론[--論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