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글로벌 브랜드에 승부를 건다 = パリ發 資生堂 グロバル·ブランドへの挑戰
표제/저자사항 글로벌 브랜드에 승부를 건다 = パリ發 資生堂 グロバル·ブランドへの挑戰 / 고미야 가즈유키 지음; 태평양국제사업본부 옮김
발행사항 서울: 오롬시스템, 1995
형태사항 208p.: 삽도; 23cm
주기사항 고미야 가즈유키의 한자명은 '小宮和行'임
관제: 資生堂의 해외 전략
국립중앙도서관 원문정보 데이터베이스(database)로 구축됨
표준번호/부호 ISBN 8985845284: \6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1듀이십진분류법-> 658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