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초등예비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(TPACK) 증진을 위한 교육실습과 연계된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 활동의 효과
표제/저자사항 초등예비교사의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(TPACK) 증진을 위한 교육실습과 연계된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 활동의 효과 / 류기혁
발행사항 청주 : 한국교원대학교, 2016
형태사항 viii, 76 p. : 삽화, 도표 ; 26 cm
주기사항 지도교수: 이영주
권말부록: 테크놀로지 내용교수지식(TPACK) 검사 도구 ;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에서의 상호작용 ; TPACK 증진 활동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(분석 코딩 표)
학위논문(석사) --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, 교육공학전공, 2016
참고문헌: p. 56-61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75.3듀이십진분류법-> 372.13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