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초등학교 수업에서 수학 교과 역량으로서의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지도방안 탐색 = Research on the instructional strategies to foster problem solving ability as mathematical subject competency in elementary classrooms
표제/저자사항 초등학교 수업에서 수학 교과 역량으로서의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지도방안 탐색 = Research on the instructional strategies to foster problem solving ability as mathematical subject competency in elementary classrooms / 최인영
발행사항 청주 : 한국교원대학교, 2017
형태사항 xii, 255 p. : 삽화 ; 26 cm
주기사항 지도교수: 방정숙
권말부록: 문제 해결 지도에 대한 교사의 인식 조사 설문지 ; 델파이 조사 설문지
학위논문(박사) --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, 초등수학교육전공, 2017
참고문헌: p. 211-219
전자자료: http://www.riss.kr/link?id=T14415987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75.441듀이십진분류법-> 372.7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