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(경영을 위한) 데이터마이닝 : 마케팅과 CRM을 중심으로
표제/저자사항 (경영을 위한) 데이터마이닝 : 마케팅과 CRM을 중심으로 / Gardon S. Linoff, Michael J. A. Berry [저] ; 김종우, 김선태 공역
발행사항 서울 : 한경사, 2018
형태사항 702 p. : 삽화, 도표 ; 26 cm
주기사항 색인수록
원표제: Data mining techniques : for marketing, sales,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(3rd ed.)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68441653 93320: \35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[005.76]듀이십진분류법-> 658.8[006.3]
주제명 데이터 마이닝[data mining]    마케팅[marketing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