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Start up! 게릴라 마케팅 : 최소 비용으로 시장을 움직이고 고객도 사로잡는 마케팅 필드 메뉴얼
표제/저자사항 Start up! 게릴라 마케팅 : 최소 비용으로 시장을 움직이고 고객도 사로잡는 마케팅 필드 메뉴얼 / 제이 콘래드 레빈손, 지니 레빈슨 지음 ; 박희라 옮김
발행사항 서울 : 비즈니스북스, 2009
형태사항 376 p. ; 22 cm
주기사항 원저자명: Jay Conrad Levinson, Jeannie Levinson
원표제: Startup guide to guerrilla marketing : Simple battle plan for boosting profits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91204584 13320: \15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듀이십진분류법-> 658.8
주제명 마케팅 전략[--戰略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