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논문
LT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오브제애니메이션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
표제/저자사항 LT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오브제애니메이션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/ 박윤하
발행사항 서울 : 이화여자대학교, 2017
형태사항 vi, 128 p. : 삽화, 도표 ; 26 cm
주기사항 지도교수: 강윤정
권말부록: 미술자아개념 검사지 등
LT는 "Learning Together"의 약어임
학위논문(석사) --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, 미술교육전공, 2017
참고문헌: p. 91-93
전자자료: http://www.riss.kr/link?id=T14568079
영어 요약 있음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74.6듀이십진분류법-> 707.1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