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마케팅을 혁신하는 5가지 원칙 : 숨겨진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 5가지 방법
표제/저자사항 마케팅을 혁신하는 5가지 원칙 : 숨겨진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 5가지 방법 / 리타 맥그레이스; 이언 맥밀란 [공]지음; 박정혁 옮김
발행사항 서울: 세종서적, 2005
형태사항 304p.; 24cm
총서사항 (세종마케팅총서; 13)
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"40가지 마켓버스터 방안 요약" 수록
원저자명: Rita Gunther McGrath, Ian MacMillan
원표제: Marketbusters
표준번호/부호 ISBN 8984072052 03320: \15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1듀이십진분류법-> 658.4012
주제명 경영 전략[經營戰略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