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고객관계관리 : 개념, 전략, 도구
표제/저자사항 고객관계관리 : 개념, 전략, 도구 / V. Kumar, Werner Reinartz [공저] ; 홍태호, 신택수, 안현철, 김은미 공역
발행사항 서울 : 한경사, 2019
형태사항 xi, 480 p. : 삽화, 도표 ; 26 cm
주기사항 원저자명: V. Kumar, Werner Reinartz
원표제: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(2nd ed.)
참고문헌(p. 476-477)과 색인수록
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68441820 93320: \30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12듀이십진분류법-> 658.812
주제명 고객 관계 관리[顧客關係管理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