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AI 빅데이터 마케팅 :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!
표제/저자사항 AI 빅데이터 마케팅 :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! / 저자: 야마모토 사토루 ; 번역: 양희은
발행사항 서울 : Youngjin.com(영진닷컴), 2019
형태사항 210 p. : 삽화, 도표 ; 21 cm
총서사항 (영진닷컴 ; 6108)
주기사항 원저자명: 山本覚
원표제: 小さな会社でも実践できる!AI×ビッグデータマーケティング
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
표준번호/부호 ISBN 9788931461084 03320: \138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5.5듀이십진분류법-> 658.8
주제명 마케팅[marketing]    인공 지능[人工知能]    빅 데이터[big data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