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(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) 오감 브랜딩
표제/저자사항 (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) 오감 브랜딩 / 지은이: 마틴 린드스트롬; 옮긴이: 최원식
발행사항 서울: 랜덤하우스중앙, 2006
형태사항 349 p.: 삽화, 도표; 24 cm
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"브랜드 센스 리서치란 무엇인가" 등 수록
원저자명: Martin Lindstrom
원표제: Brand sense: how to bukld powerful brands through, taste, smell, sight and sound
색인수록
표준번호/부호 ISBN 8959865761 03320: \17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6.162듀이십진분류법-> 658.827
주제명 브랜드 전략[--戰略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