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도서
광고에 대한 3가지 견해
표제/저자사항 광고에 대한 3가지 견해 / 아놀드 토인비, 데오도르 레빗, 톰 딜런 지음; 신인섭 편역
발행사항 서울: 커뮤니케이션북스, 2005
형태사항 xiv, 99 p.: 삽화, 초상; 19 cm
총서사항 (커뮤니케이션북스; 606)
(충돌하는 견해; 1)
주기사항 원저자명: Arnold Toynbee, Theodore Levitt, Tom Dillon
표준번호/부호 ISBN 8984995142 90300: \6000
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-> 326.1404듀이십진분류법-> 659.102
주제명 광고[廣告]
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
담당부서 : 국가서지과 (02-590-6339)
위로